hyperskill - Naming variables 영어 원문
세계의 자바 프로그래밍 속에서, 변수는 정보를 저장하는 컨테이너와 같습니다.
만약 이러한 모든 컨테이너들이 그저 "box1", "box2", 등등 으로 레이블되었다고 상상 해 보세요.
이건 꽤나 혼란스러울 겁니다. 그쵸?
Java의 변수 이름 짓는 것에도 동일합니다.
어떤 이름이던 변수에게 주라는 것이 아닙니다.
변수에게 올바른 이름주는 것에 대한 겁니다.
이번 주제는 Java에서의 변수 이름을 짓는 것의 예술에 대한 것이며,
당신의 코드를 좀 더 이해할 수 있게 만들며, 당신의 프로그래밍 라이프를 조금 더 쉽게 만들어 줄 겁니다.
이번 주제는 java에서 어떻게 적절하게 변수에 이름을 지어줄 수 있는지 가르쳐 줄 겁니다.
Why is naming important? - 변수 이름은 왜 중요하죠?
숙련된 프로그래머들은 그들의 프로그램에서 있어 이해가 쉽도록 만들기 위해 이름 짓는 것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이는 프로그래머들이 다른 프로그래머들에 의해 작성된 코드를 통해 그들의 시간이 많이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만약 변수가 나쁜 이름을 가졌다면, 심지어 그것이 당신의 코드일지라도 몇 달 안에 분명하게 보이지 않을 겁니다.
언제나 모든 변수들에게 서술적이며, 간결한 이름을 주도록 시도하세요.
결과적으로서, 어떤 프로그래머든 긴 시간 동안 당신의 코드를 즐길 겁니다.
추가적으로, 변수들을 위한 사용 할 수 있는 이름들에 대한 엄격한 두 가지 규칙의 집합이 있습니다.
Rules for naming variables - 변수 이름 규칙
Java는 변수 이름을 짓는 데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
- 이름은 대-소문자에 민감합니다.
- 이름은 유니코드 인 문자, 숫자 그리고 두 가지 특별한 문자열 (
$
,_
) 를 담고 있습니다. - 이름은 숫자로 시작 할 수 없습니다.
- 이름은 예약어가 될 수 없습니다. (
class
,static
,int
, 등등 금지된 이름들).
이러한 규칙들에 기반하여, 당신은 변수의 이름에 공백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결론을 내릴 겁니다.
이러한 규칙을 깨뜨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프로그램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여기 몇 가지 유효한 변수들의 이름이 있습니다 :
number, $ident, bigValue, _val, abc, k, var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유지하게 위해, Java 10이 출시 된 이후에도
var
이라는 단어는 변수 이름으로 사용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 몇 가지 유효하지 않는 변수 이름들이 있습니다 :
@ab, 1c, !ab, class
Java 9 때부터, 단일 문자 _
는 변수 이름으로서 유효하지 않지만,
_a
혹은 __
(두 개의 _
) 는 적합한 이름입니다.
Naming conventions for variables - 변수 이름 협약
또한, 변수의 이름을 짓는 데 밑의 협약과 규칙들이 있습니다 :
- 만약 변수 이름이 단일 단어라면 소문자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number
,price
) - 만약 변수 이름이
lowerCamelCase
와 같이 여러 개의 단어를 내포한다면,
첫 번째 단어는 소문자여야 하고, 그 이후의 각각의 단어의 첫 번째 문자는 대문자로 작성되야 합니다.
예를 들어 :numberOfCoins
- 변수 이름이
_
그리고$
문자로 시작되는 것이 허용되었을 지라도, 이 두 문자로 시작하지 않는다. - 상식에 맞게 이름을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score
이란 단어는s
보다 더 이해가 됩니다.
이러한 협약과 규칙들은 선택적이지만, 이러한 것들에 따르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우리가 이 레슨의 시작 부분에 말했다 시피,
이러한 규칙과 협약은 당신과 다른 프로그래머들을 위해 더 가동성 있게 만들어 줍니다.
Conclusion - 결론
변수 이름의 규칙과 협약을 따르는 것은 규정 준수의 문제 뿐만이 아니라,
당신 스스로와 동료 프로그래머들에게 코드 가동성과 유지성을 상당히 향상시키는 연습이기도 합니다.
깔끔하고 서술적인 변수 이름을 선택하는 데 조금만 더 노력을 투입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코드를 좀 더 접근성 있게, 그리고 유저 친화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words to remember
concise : 간결한
descriptive : 서술적인, 기술적인, 도형 묘사의
conclude : 끝내다, 끝나다, 결론을 내리다
'Hyperskill - 컴퓨터 CS 및 영어 독해 > Java Backend Developer (Spring Boot)'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ding style conventions - 코드 스타일 규칙 및 협약 (0) | 2024.06.19 |
---|---|
Reading users input with Scanner - Scanner 로 입력값 받기 (0) | 2024.06.19 |
Comments - 주석 (0) | 2024.05.06 |
Types and variables - 타입과 변수 (0) | 2024.05.06 |
Printing data - 데이터 출력하기 (0) | 2024.05.04 |
hyperskill - Naming variables 영어 원문
세계의 자바 프로그래밍 속에서, 변수는 정보를 저장하는 컨테이너와 같습니다.
만약 이러한 모든 컨테이너들이 그저 "box1", "box2", 등등 으로 레이블되었다고 상상 해 보세요.
이건 꽤나 혼란스러울 겁니다. 그쵸?
Java의 변수 이름 짓는 것에도 동일합니다.
어떤 이름이던 변수에게 주라는 것이 아닙니다.
변수에게 올바른 이름주는 것에 대한 겁니다.
이번 주제는 Java에서의 변수 이름을 짓는 것의 예술에 대한 것이며,
당신의 코드를 좀 더 이해할 수 있게 만들며, 당신의 프로그래밍 라이프를 조금 더 쉽게 만들어 줄 겁니다.
이번 주제는 java에서 어떻게 적절하게 변수에 이름을 지어줄 수 있는지 가르쳐 줄 겁니다.
Why is naming important? - 변수 이름은 왜 중요하죠?
숙련된 프로그래머들은 그들의 프로그램에서 있어 이해가 쉽도록 만들기 위해 이름 짓는 것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이는 프로그래머들이 다른 프로그래머들에 의해 작성된 코드를 통해 그들의 시간이 많이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만약 변수가 나쁜 이름을 가졌다면, 심지어 그것이 당신의 코드일지라도 몇 달 안에 분명하게 보이지 않을 겁니다.
언제나 모든 변수들에게 서술적이며, 간결한 이름을 주도록 시도하세요.
결과적으로서, 어떤 프로그래머든 긴 시간 동안 당신의 코드를 즐길 겁니다.
추가적으로, 변수들을 위한 사용 할 수 있는 이름들에 대한 엄격한 두 가지 규칙의 집합이 있습니다.
Rules for naming variables - 변수 이름 규칙
Java는 변수 이름을 짓는 데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
- 이름은 대-소문자에 민감합니다.
- 이름은 유니코드 인 문자, 숫자 그리고 두 가지 특별한 문자열 (
$
,_
) 를 담고 있습니다. - 이름은 숫자로 시작 할 수 없습니다.
- 이름은 예약어가 될 수 없습니다. (
class
,static
,int
, 등등 금지된 이름들).
이러한 규칙들에 기반하여, 당신은 변수의 이름에 공백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결론을 내릴 겁니다.
이러한 규칙을 깨뜨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프로그램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여기 몇 가지 유효한 변수들의 이름이 있습니다 :
number, $ident, bigValue, _val, abc, k, var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유지하게 위해, Java 10이 출시 된 이후에도
var
이라는 단어는 변수 이름으로 사용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 몇 가지 유효하지 않는 변수 이름들이 있습니다 :
@ab, 1c, !ab, class
Java 9 때부터, 단일 문자 _
는 변수 이름으로서 유효하지 않지만,
_a
혹은 __
(두 개의 _
) 는 적합한 이름입니다.
Naming conventions for variables - 변수 이름 협약
또한, 변수의 이름을 짓는 데 밑의 협약과 규칙들이 있습니다 :
- 만약 변수 이름이 단일 단어라면 소문자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number
,price
) - 만약 변수 이름이
lowerCamelCase
와 같이 여러 개의 단어를 내포한다면,
첫 번째 단어는 소문자여야 하고, 그 이후의 각각의 단어의 첫 번째 문자는 대문자로 작성되야 합니다.
예를 들어 :numberOfCoins
- 변수 이름이
_
그리고$
문자로 시작되는 것이 허용되었을 지라도, 이 두 문자로 시작하지 않는다. - 상식에 맞게 이름을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score
이란 단어는s
보다 더 이해가 됩니다.
이러한 협약과 규칙들은 선택적이지만, 이러한 것들에 따르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우리가 이 레슨의 시작 부분에 말했다 시피,
이러한 규칙과 협약은 당신과 다른 프로그래머들을 위해 더 가동성 있게 만들어 줍니다.
Conclusion - 결론
변수 이름의 규칙과 협약을 따르는 것은 규정 준수의 문제 뿐만이 아니라,
당신 스스로와 동료 프로그래머들에게 코드 가동성과 유지성을 상당히 향상시키는 연습이기도 합니다.
깔끔하고 서술적인 변수 이름을 선택하는 데 조금만 더 노력을 투입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코드를 좀 더 접근성 있게, 그리고 유저 친화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words to remember
concise : 간결한
descriptive : 서술적인, 기술적인, 도형 묘사의
conclude : 끝내다, 끝나다, 결론을 내리다
'Hyperskill - 컴퓨터 CS 및 영어 독해 > Java Backend Developer (Spring Boot)'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ding style conventions - 코드 스타일 규칙 및 협약 (0) | 2024.06.19 |
---|---|
Reading users input with Scanner - Scanner 로 입력값 받기 (0) | 2024.06.19 |
Comments - 주석 (0) | 2024.05.06 |
Types and variables - 타입과 변수 (0) | 2024.05.06 |
Printing data - 데이터 출력하기 (0) | 2024.05.04 |